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인 걸 그룹 치치(CHI-CHI)’가 2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신인다운 풋풋함이 묻어나는 ‘프레쉬(Fresh)’한 매력을 앞세워, 주말 저녁,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트레이드마크이자 깜찍한 느낌의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퍼플’과 ‘화이트’가 조화를 이룬 샤 미니스커트와 타이트한 집업 자켓으로 무대에 오른 ‘치치(CHI-CHI)’는 타이틀곡 ‘장난치지마’에 맞춰, 생기 넘치는 퍼포먼스로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장난치지마’는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의 댄스 곡으로, ‘트렌드와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를 추구하는 음악적 컨셉트에 맞춰, 클럽하우스의 강렬한 비트와 아날로그 감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왜 나를 갖고 장난쳐’라는 ‘이지(Easy)’ 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노랫말은 강한 후크성 멜로디와 함께, 듣는 순간, 강한 리듬에 중독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리더 ‘나라’를 비롯 ‘지유’와 ‘피치’, ‘아지’와 ‘세미’, 막내 ‘보름’과 ‘소리’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걸 그룹 ‘치치(CHI-CHI)’는 매번, 신인 답지 않은 깔끔한 무대매너와 신선한 매력을 과시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