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분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8 08: 04

-30평형대 중소형 중심 구성,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대출
용인지역에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최고 40층의 2,770 세대 대규모 단지 아파트가 공급된다. 최근에는 부동산 경기가 다시 살아나고 전세값이 오르는 등의 여파로 모델하우스를 찾는 입주자와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최고의 교통 입지, 역세권 아파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분당~동백간 도로가 인접해있어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고. 용인 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분당선 연장선 및 신분당선이 개통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경부 고속도로 이용이 쉬워 서울 강남권 이동이 편리하다.
▣ 최고의 교육 환경과 복합 문화 공간
단지 옆에는 초, 중교가 각각 신설되어 자녀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단국대, 명지대, 경찰대, 강남대 등이 인접해 있어 최적의 자녀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축구장 1.5배의 중앙광장, 2.5㎞ 의 산책로 건설은 벌써부터 화제를 모은다. 평소 웰빙과 건강을 중시하는 입주민들을 위하여 25m 4개 레인의 수영장, 입주자 소유의 파 3/6홀 골프장이 추가로 도입될 예정이며 호수공원, 석상산 자연공원과 에버랜드, 민속촌등의 레저휴식 인프라 등이 인접한 친환경 단지이다.
'신 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30평형대 중소형 면적 중심으로 구성된 점이 큰 특징이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와 99㎡형 세대수가 1,878가구로 전체 공급 가구수의 67.8%를 차지한다.
용인 동백지구 부동산 중개업소 대표는 “중소형을 찾는 사람은 많은데 매물은 부족하다 보니 가격도 강세다. 매매나 전세를 막론하고 30평형대는 매물이 없다 보니 분양권은 프리미엄까지 붙고 있는 실정이다”고 설명했다.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대출로 입주때까지 자금부담이 없으며, 선착순 수의계약이 이뤄지고 있다. 문의 031)712-4305.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