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한의원 튼살치료 '비키니튼살프로그램' 특허 등록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8 11: 56

최근 튼살 전문 이미지한의원(신촌)은 <비키니튼살프로그램>(등록번호 제 0207478 호)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튼살은 치료 기간이 길고 난치성 질환이라 튼살이 있는 사람들의 고민은 커져만 간다. 특히 튼살은 치료 후에도 완벽하게 없어지지 않아 시작하기도 전에 포기하는 많은 사람들이 많았다. 
<비키니튼살프로그램>은 수영복의 대명사가 되어버린 비키니 수영복에서 따온 명칭이다. 이는 비키니 수영복을 입을 수 있을 정도의 튼살 치료 효과와 비키니로 가려지는 부위는 얼마 되지 않는 만큼 몸 어디의 튼살도 치료가 가능하다는 의미의 튼살치료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이미지한의원의 <비키니튼살프로그램>은 ST침 자극으로 레이저 치료와 일반 침 시술과는 다른 자체 튼살치료침으로 치료하는 방식이다. 특히 ST침 치료는 색소침착이 오랫동안 남지 않아 시술 시 부담이 적어 여러 번 시술받을 수 있다.
<비키니튼살프로그램>은 보통 5회 시술과 5회 재생관리를 패키지로 치료하는 경우가 많은데 치료 후 튼살 피부색부터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오래되어 하얀 튼살일 경우 하얀색의 피부색이 조금씩 정상 피부색으로 변하고 탄력을 잃어 패인 튼살에 살이 조금씩 차오르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붉은 초기 튼살은 치료 후 붉은색이 점차 줄어들고 피부 탄력을 높일 수 있다. 만약 초기에 튼살을 치료하지 않는다면 하얗게 변하면서 튼살의 탄력이 떨어져 살이 파인다. 이를 감안하면 조기 치료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 수 있다. 
<비키니튼살프로그램>으로 많은 고객들을 치료한 홍성민 원장은 ST침 튼살 치료의 가장 큰 장점으로 튼살의 효율적인 재생이라고 말한다. 패키지 과정 중에서도 튼살의 피부색과 탄력도에 변화를 보이지만 종료 후 3개월에서 1년 정도가 지나서도 계속 재생이 되어 튼살 피부색과 탄력이 증진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했다. 둘째, 무엇보다 튼살 치료 자극으로 생길 수 있는 색소침착이 조기에 없어지는 안전한 시술임을 강조했다. 셋째, 튼살은 피부 질환으로 시술 후 생기는 일시적인 피부 변화의 튼살 치료가 아닌 튼살 자체가 재생이 되어 영구적으로 치료가 되는 것을 여러 시술 사례를 거쳐 확인했다는 사실이다. 피부 재생 치료는 시술 직후를 확인해서는 안 되며 몇 개월 후 재생이 된 상태를 확인해야 하는데 패키지 튼살 치료를 통해 영구적인 튼살 치료를 확인할 수 있었다. 
따뜻한 봄날씨를 만끽하기 보다 튼살에 대한 고민이 크다면 여러 번의 시술과 충분한 재생 시간으로 튼살 치료를 고려해 볼 수 있겠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