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전자담배 ‘We-Top Pattern2’ 출시, 소비자 반응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29 08: 39

㈜한국전자담배가 최근 출시한 ‘We-Top Pattern2’ 제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해진다.
업체에 따르면 ‘We-Top Pattern2’ 제품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고 한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와 분무량까지 월등해 젊은 층은 물론 전 연령층에 어필하고 있다는 것이다.
(주)한국전자담배는 ‘We-Top Pattern2’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전자담배 시장에서 기능적인 측면뿐 아니라 디자인적 측면에서도 입지를 탄탄히 하게 됐다고 분석하고 있다.

한국전자담배 김한기 대표는 “앞으로도 모든 제품 디자인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여기에 한국전자담배의 감성과 정성을 더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2011년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자담배에 대한 연구와 신제품 개발은 물론 모든 제품에 안정성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임직원 모두 총력을 기하고 있다고 김 대표는 강조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