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생일 맞아 신곡 발표 '눈물이 흐를만큼'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29 09: 07

OSEN=최나영 기자] 가수 박정민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신곡을 공개한다.
첫 타이틀곡 'Not Alone'를 통해 SS501의 박정민에서, 솔로 가수 박정민으로 그 동안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전념해왔던 박정민은 솔로 데뷔에 많은 성원과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게 그의 생일을 기점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신곡을 공개한다.
박정민은 'Not Alone' 발매 이후, 3개월만의 신곡을 4월 1일 디지털 음악 서비스 채널에서 우선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민의 신곡 '눈물이 흐를 만큼'은 'Not Alone'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감성적 멜로디와 스토리가 담겨 있는 곡으로 박정민의 노래에 대한 진지한 노력이 담겨져 있다.
또한 신곡들과 함께 박정민의 다양한 매력을 캡쳐 해 놓은 40페이지 가량의 포토북을 함께 수록, 새 앨범 'THE, PARK JUNG MIN'을 제작했다.
박정민의 포토북과 신곡이 담겨있는 1st 미니앨범 'THE, PARK JUNG MIN'은 오는 4월 7일 발매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