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아이라인 몇 센치야? '캐츠아이' 변신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29 14: 13

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엣지있는 팜므파탈 캣우먼으로 변신했다.
공현주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화보 촬영중 찍은 고양이 눈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공현주는 고양이 눈처럼 살짝 치켜 올라간 눈꼬리에 풍성한 속눈썹으로 섹시하고 신비한 고양이 눈 스모키 메이크업을 소화해냈다.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고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올리브 채널 '푸드에세이'의 MC로 활동중이다.
또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한편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KBS 2TV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