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자, 사랑스러운 여자가 될 수 있는 방법! 음핵노출술로 해결!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3.29 17: 32

요즘 남녀 사이의 관계에서 잠자리는 큰 부분을 차지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래 사귀다 보면 잠자리도 예전보다 시원치 않다. 설레고 흥분된 감정은 잠자리의 횟수가 잦아질수록 둔해지기 마련이다. 그러다 보면 사소한 일로 다투는 경우가 많아진다는 걸 느낄 수 있다. 
쉽게 말해 속궁합이 맞으면 연애 문제에 대한 트러블도 거의 생기지 않는다.
하지만 속궁합이 맞는 경우는 보기 드물다. 성 관계를 맺을 때는 시각과 청각 등 모든 면에서 서로의 성향이 맞아야 한다. 성향이 맞아 오랫동안 성 교감을 해왔다 하더라도 서서히 쾌감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것이 큰 문제다.

남성과 마찬가지로 여성들도 성 관계에서 느끼는 교감은 크다. 성적인 만족감을 위해 시술을 하는 것도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왜냐하면 성 관계는 서로간의 사랑에 깊은 믿음을 줄 뿐만 아니라 삶의 활력소를 주기 때문이다.
여성의 민감한 성감대 중 대표라 할 수 있는 음핵! 일부 여성들은 음핵의 표피가 과도하게 두껍게 덮고 있거나 나이가 들면서 늘어져 모양이 보기 싫게 된다. 이러한 음핵을 덮고 있는 음핵 표피를 성형하여 성적 자극에 민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술이 음핵 노출술이다.
다만 음핵의 높이를 올려줄 뿐 주변 조직을 시술하여 음핵 자체에는 건드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음핵과 오르가즘의 상관관계를 말하자면 음핵을 부드럽게 자극하면 골반 및 골반 장기근육의 강한 수축을 유도해서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만큼 음핵은 여성의 성 생활에 중요하고 자신에게 만족스러운 성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민감한 조직인 셈이다.
압구정처음처럼산부인과 최규하원장은 “음핵노출술은 국소마취하에 10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되는 간단한 시술이며 남성의 적절한 자극으로 질의 윤활작용이 적절하게 일어남에도 불구하고 오르가즘을 한번도 느껴 보지 못한 여성 중 음핵이 심하게 덮여 있는 여성의 경우에 효과를 더욱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레이저와 고주파로 음핵을 덮고 있는 표피를 제거하여 성적 자극을 예민하게 만들고 수술 후에도  특수기기를 통한 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음핵 주위에 혈류를 증가시켜 더 큰 만족을 준다.
여성에게도 중요한 성 관계! 건강한 성 관계는 서로에게 좋은 역할을 해 준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며 자신의 삶의 질도 높일 수 있다.
사랑하는 남자에게 더욱 더 사랑받고 달콤한 여자가 되고 싶다면 주저말고 음핵노출술을 선택하는 것이 어떨지.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 압구정처음처럼산부인과>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