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라이딩 후드' 아만다 사이프리드처럼 하얗게 빛나는 피부 만들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30 08: 15

[웨프뉴스/OSEN=김윤선 기자] 최근 고전 동화 ‘빨간 모자’에 판타지적 요소와 스릴러적인 요소에 로맨스까지 더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선보인 영화 <레드라이딩 후드>가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전 동화의 재해석이라는 점도 매력적인 요소지만,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빨간 모자로 변신해 완벽하게 몰입된 모습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연기 변신만큼이나 돋보이는 것은 아름답게 펼쳐진 설원보다 눈부시게 빛나는 그녀의 하얀 피부다. 그녀는 영화 내내 말 그대로 ‘자체 발광’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녀의 피부는 하얗지만 창백해 보이지 않고 피부가 빛을 내뿜는 듯한 느낌을 준다.

 
빨간 모자, 빨간 입술과 대비되어 더욱 하얗게 빛나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피부처럼 만들려면 필요한 스킨 케어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자외선 차단이 되는 스킨 케어 제품 사용 
 
[끌레드뽀 보떼, 빌리프]
자외선은 피부의 가장 큰 적이다. 그래서 스킨 케어 시에도 자외선 자단 지수가 들어 있는 제품을 사용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레드 라이딩 후드>의 배경처럼 햇빛이 비치지 않는 날에도, 요즘처럼 황사가 심한 날에도 자외선 차단은 필수다.
 
끌레드뽀 보떼의 낮 전용 에멀전 ‘프로텍시옹 에네르지쌍뜨’는 스킨케어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자외선 자단 지수가 23 PA++으로 일상 생활에서의 자외선을 확실하게 막아준다.
 
뿐만 아니라, 낮 동안의 여러가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하루 종일 생기 있고 빛나는 듯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아침 피부의 부종을 해소해주며, 모공을 조여주어 메이크업 발림성을 높여준다.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뛰어난 빌리프의 '올마이티 선파우더'는 강렬한 태양 아래의 극한 환경에서도 강한 생명력으로 살아남고, 피부 산화 방지력이 강한 폴리페놀을 다량 가지고 있는 몰로키아(Molokhia)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강한 햇빛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피부에 바르는 선글라스’인 올마이티 선파우더는 간편하게 휴대하며 수시로 덧발라도 메이크업이 흐트러지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으로 확실한 화이트닝
 
 [끌레드뽀 보떼, 비욘드, 빌리프]
깨끗하고 하얀 피부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을 고르고 밝게 가꾸어 주며, 기미나 잡티들이 개선되어 눈부시게 하얀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끌레드뽀 보떼의 ‘쎄럼 앙띠따슈 부륀느 u’는 오래되어 포기하고 있던 기미를 포함한 피부 잡티,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에도 대응하는 안티에이징 화이트닝 세럼이다. 꾸준하게 사용하면 집중 미백과 투명 미백, 화이트닝에 대한 모든 고민을 확실하게 해결해 준다.
 
비욘드는 다크 스팟에 대응한 집중 화이트닝 라인 ‘피토 화이트 얼티밋 세럼’과 ‘얼티밋 크림’을 선보인다. 자외선에 의해 피부 잡티를 생성시키는 키네신 단백질의 활성화를 막아 멜라닌 세포의 형성 단계부터 잡티가 생성되는 과정을 통제해 피부 속부터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빌리프의 ‘모찌 지우개’라고도 불리는 '더 트루 화이트닝 스팟 밤'은 부드러운 모찌와 같은 독특한 질감의 국소용 미백 기능성 스팟 밤으로써, 부드럽게 밀착되는 랩핑 효과로 즉각적이고 자연스럽게 다크스팟을 커버하면서 다크스팟에 집중적으로 미백 성분이 침투하여 색소침착을 개선, 균일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더 트루 화이트닝 에센스'는 천연 허브, 넛멕(Nutmeg)에서 추출한 95% 이상 고순도의 정제된 천연 미백 성분인 메이스리그난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투영한 햇살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다. 피부 세포 보호 및 멜라닌 형성 억제 기능이 있어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생기가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sunny@wef.co.kr /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