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일' 정일우, 스케줄러 교복 사진 공개 '깨알 재미'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1.03.30 14: 22

SBS 수목 드라마 '49일(극본 소현경, 연출 조영광)'의 인기 만점 스케줄러 정일우가 '스케줄러 전용 교복'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극 중 현대판 저승사자인 '스케줄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정일우가 3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스케줄러 전용교복, 어디서 입고 나올까요?'라는 코멘트와 함께 '스케줄러'란 명찰이 달려 있는 교복 사진을 올려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명찰에 '스케줄러'라고 쓰인 걸로 봐서는 드라마 상에서 입구 나오는 것 같은데?", "스케줄러의 과거가 공개되나? 스케줄러라고 쓰인게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케줄러계의 아이돌이라 할 정도로 스타일리시함과 패셔너블함을 갖춘 정일우는 첫 회부터 강렬한 색상의 의상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선을 끈 바 있다. 또한 '스케줄러'가 가진 능력 덕에 맘만 먹으면 언제 어디서든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의상 체인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극 중 이 교복이 어떤 상황에서 등장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정일우가 참여한 '49일' OST 수록곡 '허수아비'는 30일 음원이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49일' 5회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엔오에이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