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종결자’ 코드에 빠졌다. 종결자는 사람이 지닌 능력이나 조건이 최고라서 논쟁을 끝내버린다는 의미이다. 특히 tvn ‘화성인 바이러스’의 출연자들이 모두 이 같은 종결자 수식을 얻으며 대한민국의 종결자열풍을 이어 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동안 종결자로 화제를 모은 김송하 대표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인 피부와 몸매 관리방법을 선보이며 최근 트렌드인 동안 피부와 몸매를 소유한 동안 주부들의 비법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동안녀로 소개된 김송하 대표가 동안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로 그녀의 ‘맞춤형 스트레칭’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김송하식 스트레칭으로 살이 찌기 쉬운 부분들인 옆구리, 등, 허벅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송하 대표는 평소 미니홈피를 통해 맞춤 스트레칭으로 출산 후 3개월 동안 16kg 감량에 성공 한 노하우를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울러 그녀는 방송활동과 온라인 쇼핑몰 운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딸아이를 둔 어머니로서의 역할까지 완벽히 소화하고 있어 미시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강 동안녀, 온라인 쇼핑몰 대표, 그리고 어머니로서의 역할까지 완벽히 소화하고 있는 김송하 대표는 동안 종결자에 이어 완벽주의 종결자라는 애칭까지 들을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