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기획' 브레이브걸스, 전 멤버 공개 '포스 강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3.31 09: 34

용감한형제의 아바타 그룹으로 관심을 키운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사진이 31일 최초로 공개됐다.
그간 배우 신하균의 조카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 리더 은영을 주축으로 서아, 예진, 유진, 혜란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화려한 경력의 멤버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데뷔 전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5명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보이 vs 섹시 콘셉트로 기존의 걸그룹과 차별된 브레이브걸스만의 야누스적 매력을 담았다.
 
특히 사진속 브레이브걸스는 가요계 신상 걸그룹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하면서도 톡톡튀는 달콤함의 보이와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지적 섹시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2011년 최고의 기대주로서의 포쓰를 풍기고 있다. 멤버들 모두 늘씬한 8등신 몸매가 인상적,
소속사 측은 "앞으로 무대에서 보여지는 브레이브걸스는 청순하면서도 강렬하고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4월 7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싱글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