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술, 10분만에 흉터와 통증 없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3.31 11: 27

-한호비뇨기과, 온필러(On-Filler) 주입법 10년 보장제도 실시
건강한 성인 남성이라면 누구나 자신감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특히 근육질의 몸매와 더불어 자신의 남성의 크기에서 오는 자신감 혹은 위축감은 남성들에게 절대적이다. 근육은 운동으로 키울 수 있지만 성기의 크기는 운동이나 식이요법 등의 방법으로 키울 수 없기 때문이다.
그 결과 성기의 크기로 인해 콤플렉스가 생기기도 한다. 여성들 앞에서도, 또한 같은 남자들 앞에서도 위축되고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것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아직까지는 의료시술적인 방법뿐이다.
음경을 확대하는 방법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자신의 진피지방을 이식한 방법도 있고, 대체진피를 이식하는 방법도 많이 이용돼왔다. 하지만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방법은 바로 온필러(On-Filler) 주입법이다.
온필러 주입법은 진피지방 이식술 등과 달리 통증이 따르거나 흉터가 남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한 수술시간 역시 10여 분으로 매우 짧아 1시간에서 1시간 반 이상이 소요되는 진피지방 이식술과는 현격한 차이를 보인다.
수술시간이 짧은 만큼 수술 후의 일상생활 복귀도 빠르다. 시술 후에 바로 퇴원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을 받지 않는다. 심지어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을 받고 바로 직장생활로 복귀하는 것도 가능하다. 시술의 지속기간은 10년 이상으로, 부작용도 거의 없다.
온필러 주입법의 선두주자는 강남의 한호비뇨기과(원장 서장기)다. 한호비뇨기과의 서장기 원장은 선진 남성의학 연구를 바탕으로 한 오랜 경험을 통해 수많은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을 해결해왔다. 한호비뇨기과는 지난 2002년 국내 최초로 필러를 이용한 음경확대술을 시작한 병원이다.
서장기원장은 한호비뇨기과에서 시술을 받을 경우 확대효과를 10년간 보장하는 책임보증제도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