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농산 ‘파워 G7’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맛과 향 살려 인기
요즘 젊은 남성들은 ‘까도남’의 유행과 발맞추어 의식주 어느 하나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멋진 외모와 더불어 건강한 몸까지 챙기려는 젊은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은 무엇일까?
인기있는 건강보조식품 중엔 흑마늘도 있다. 흑마늘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는 의성농산 영농조합에서 출시한 파워 G7(http://power-g7.co.kr/)은 자연상태에서 발효시킨 흑마늘을 주성분으로 넘치는 활력과 에너지, 스테미너를 강조하고 있다.

파워지세븐(Power, G, 7)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양산한다는 뜻으로 힘과 에너지(Power), 마늘(Garlic), 7가지 기능성 등의 복합어로 탄생한 이름이다. 이 제품에는 흑마늘 외에도 마카, 산약, 산수유, 구운마늘, 오자, 홍삼 등 천연원료와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요오드 ▲아연 등 7가지 기능성분이 함유돼 있다고 한다.
특히 '파워 G7’에 함유되어 있는 7가지 기능성분 중 ‘요오드’는 에너지 생성과 신경발달에 필요한 요소로 요즘 현대인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갑상선’과 관련, 갑상선 호르몬 합성에 필수불가결한 인자로 꼽히고 있다. 이는 웰빙시대, 자신의 삶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라면 우선적으로 투자해야만 하는 성분이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의 유명진 대표는 제품출시를 알리며 “나른한 봄이 되면 기운이 더 쳐질 수 있으니 항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생활하고 아울러 복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섭취하면 활기찬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아울러 파워 G7은 고유 기술을 통해 생마늘 특유의 매운 향을 없애고 쫄깃쫄깃하면서 맛있는 특징을 살렸다. 이 때문에 남녀노소뿐 아니라 외국인의 입맛에도 부담 없이 다가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파워지세븐’ 출시기념으로 오늘(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지세븐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마늘즙(진액)을 함께 제공한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