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잡았다고?! ‘미인수’는 준비했니?!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4.01 16: 54

 성형 수술이 일반화 되어가고 있는 요즘이다. 점심 시간 잠시 짬을 내어 수술을 하고 온다고 할 정도로 퀵 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처럼 빠른 시간 내에 성형을 하는 퀵 성형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상으로의 복귀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성형 수술에서 일상으로의 복귀를 막는 요소가 있다. 바로 수술 후 붓기이다.
수술 후 붓기는 부종으로 인해 발생한다. 부종은 수술 등으로 자극을 받게 된 신체 조직에서 생겨난 노폐물이 몸의 순환을 막아 생겨난 신체 특정 부위의 붓기를 말한다. 부종과 함께 커다랗고 진하게 멍이 생기는 것도 성형 수술의 후유증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왜 다른 후유증들은 모두 치료법이 있는데 부종은 치료법 없이 단순히 가라앉기만을 기다려야 하는 걸까?
 

 부종이나 멍이 잘 빠지지 않거나 너무 늦게 빠져 일상으로 복귀하는 것을 막아 정신적인 고통을 유발하는 경우도 많은데 말이다. 그런 이들을 위해 부종을 획기적이고 탁월하게 빼주는 한방 건강 음료가 나와 눈길을 끈다.
미인나라의 ‘미인수’라는 음료가 바로 그것. 붓기와 멍을 탁월하게 빼내어주던 궁중의 오랜 비법을 응용해 현대인의 체질에 맞춰 재 탄생된 ‘미인수’는 각종 천연 청정 원료들로 만들어져 신뢰도를 높인 한방 건강 보조 음료이다.
 
그 원료들의 효능을 자세히 살펴보면 단삼은 혈액 순환을 돕고 어혈을 제거하여 사지관절 동통을 완화하고 당귀는 피가 부족할 때 피를 생성해주고 피를 원활히 순환하게 하는 작용을 천궁과 홍화는 진통 효능을 가지고 있다. 몸의 흐름을 원활히 하는 각종 한방 재료들과 진통을 다스려주는 약재가 궁중의 비법과 만나 부종으로 고민하고 고생하는 많은 이들의 고민을 말끔하게 없애주는 것이다.
수술로 인한 부종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질 수 도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시간은 곧 돈이고 능력이다. 수술 후 붓기로 인해 사회 생활이 힘들다면 이를 해결하기 위한 비책이 필요하다. 전통 한방 비법으로 탄생된 ‘미인수’와 함께 성형 붓기에서 하루라도 빨리 벗어나 보는 것은 어떨까?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미인나라 미인수(www.mi-i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