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즈는 4월5일(화)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대구 홈 개막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광장 이벤트(매표소 앞)로 트릭아트존(선수들의 재미있는 그림이 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복불복 게임 등 최신 유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올해부터 대구 홈경기마다 상시 운영될 ‘나만의 플래카드 만들기’ , ‘페이스 페인팅’ 등을 운영한다. 5시30분부터는 시구를 맡은 4인조 아이돌 그룹 시스타의 팬사인회도 함께 펼쳐진다.

동시에 5시 30분부터 식전 이벤트로 그라운드에서 ‘Yes We Can!!’ 난타를 공연하고, 2011년 새로운 응원가인 ‘라이온즈 승리가’ , ‘대구찬가’ 등을 전격 공개하며, 'GO!GO!GO! 애드벌룬 퍼포먼스’ 를 펼친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공식 행사로 개막선언과 함께 30주년 기념 유니폼을 공개하고, 대형 사자 ABR 상승 등 각종 특수 효과로 화려한 ‘GO!GO!GO! 세레모니’ 를 펼친다. 이어서 스타팅 멤버를 소개하고 각 선수의 포지션에서 선수 개개인을 상징하는 현수막과 대형 애드벌룬을 띄운다.
이 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 관중 전원에게 ‘최강 삼성’ 응원 수건을 지급하고, 사인볼 투척을 통해 사인볼을 선물한다.
한편 삼성라이온즈는 홈 개막전 행사를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삼성라이온즈의 모든 구성원과 팬이 하나로 "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과 "싸우고, 이기고, 신나고"의 GO!GO!GO! 정신을 구현하여 2011시즌 팬과 함께 정상에 도전하는 VISION을 보여주고자 한다.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