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대구 홈 개막전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광장 이벤트(매표소 앞)로 트릭아트존(선수들의 재미있는 그림이 있는 곳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고, 복불복 게임 등 최신 유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올해부터 대구 홈경기마다 상시 운영될 '나만의 플래카드 만들기' , '페이스 페인팅' 등을 운영한다. 5시 30분부터는 시구를 맡은 4인조 아이돌 그룹 시스타의 팬사인회도 함께 펼쳐진다.
동시에 5시 30분부터 식전 이벤트로 그라운드에서 'Yes We Can!!' 난타를 공연하고, 2011년 새로운 응원가인 '라이온즈 승리가', '대구찬가' 등을 전격 공개하며, 'GO!GO!GO! 애드벌룬 퍼포먼스'를 펼친다.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공식 행사로 개막선언과 함께 30주년 기념 유니폼을 공개하고, 대형 사자 ABR 상승 등 각종 특수 효과로 화려한 'GO!GO!GO! 세레모니'를 펼친다. 이어 스타팅 멤버를 소개하고 각 선수의 포지션에서 선수 개개인을 상징하는 현수막과 대형 애드벌룬을 띄운다.
이 날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 관중 전원에게 '최강 삼성' 응원 수건을 지급하고, 사인볼 투척을 통해 사인볼을 선물한다.
한편 삼성은 홈 개막전 행사를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삼성의 모든 구성원과 팬이 하나로 할 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과 '싸우고, 이기고, 신나고'의 GO!GO!GO! 정신을 구현해 올 시즌 팬과 함께 정상에 도전하는 VISION을 보여주고자 한다.
wha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