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7일까지 경품 이벤트
[이브닝신문/OSEN=이성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일 창립기념일에 맞춰 브랜드 친근감 확보 및 고객 마케팅 강화를 위해 개발한 새 기업 캐릭터 ‘신이’와 ‘한이’를 공개했다.
신이와 한이는 신한은행 브랜드 경영의 하나로 만들어졌으며 인간에게 가장 친숙하고 믿음직한 강아지와 꿈을 이뤄주는 요정을 모티브로 한 강아지 요정으로 디자인됐다.

맑고 큰 눈은 순수함과 통찰력을, 반짝이는 하트형 코는 섬세한 감각을, 밝은 미소는 긍정적인 성격을, 흰 날개는 꿈을 향한 비상을 상징하며 친근하고 귀여우면서도 신뢰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이, 한이 캐릭터는 앞으로 영업점, 통장, 카드, 광고홍보물, 사은품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캐릭터 홍보 웹사이트(http://character.shinhan.com)를 통해 볼 수 있다. 또 5월27일까지 탄생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캐릭터 인형, 등받이쿠션, 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이와 한이가 브랜드 친근감을 확보하고 여성 및 어린이 고객 마케팅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경영을 시작한 것에 멈추지 않고 글로벌 파워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swgo@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