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같이 온라인 포털 사이트 메인 페이지의 연애 뉴스와 사진 섹션에서 꼭 이슈가 되는 것이 있다. 자고 일어난 듯 부시시한 헤어 스타일에 편안한 티셔츠 차림에 메이크업 조차 하지 않은 민낯 얼굴의 여자 연예인들의 사진이다. 자칫 꾀죄죄해 보일 수 있지만 그녀들은 하나 같이 자연스러운 미소와 맑은 피부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우리는 이들을 민낯 종결자라고 부른다. 이 같은 아름다운 민낯이 각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는 일반인들도 전문가 못지 않은 메이크업과 포토샵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꾸미면 누구나 아름다워질 수 있기 때문에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그 어느 때보다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그렇다면 화장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민낯 종결자는 과연 연예인들만 할 수 있는 것일까? 정답은 ‘그렇지 않다’이다. 물론 연예인들이 일반인들에 비해 눈, 코, 입의 아름다움과 조화가 좋은 것은 사실이지만 화장기 없는 얼굴이 아름답기 위해서는 그보다 피부의 아름다움이 우선이다. 언제나 20대처럼 맑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민낯 종결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피부는 평소에 부지런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일정량 이상의 물을 마시고 담배와 술을 멀리하고, 기름기 많은 음식보다는 채식 위주의 습관과 세안과 메이크업 습관 등등이 피부의 건강을 좌우한다. 하지만 이러한 관리만으로도 부족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다.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 잡티와 어두운 피부 톤, 늘어만 가는 주름 등이 바로 그 주범이다. 과연 연예인들은 이러한 고민이 없을까? 아니다. 모든 이들이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그들만의 비법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바로 피부과 레이저 시술의 스테디 셀러인 IPL! 우리도 연예인 못지 않은 20대 피부를 평생 동안 유지하기 위한 비결을 알아보자.

IPL이 여타 피부과 레이저 시술 중에서도 이토록 오래 사랑을 받는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다. 시술 후 부작용이 없이 즉각적인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점, 복합적인 원인으로 생기는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 기미, 주근깨, 잡티, 색소 침착 등의 색소 질환은 물론 안면 홍조 등의 혈관 질환 잔주름, 탄력 저하 등의 노화 개선에도 효과적이라는 다양한 장점이 IPL을 피부과 최고의 스테디 셀로로 만들어 준 것이다. 이 같은 IPL의 효과에 대해 고은미즈 의원의 안윤걸 원장은 “IPL은 위와 같은 다양한 효과를 한번에 얻을 수 있으며 부가적으로 콜라겐 활성화를 통한 피부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며 장점을 덧붙였다.
여자는 피부가 아름다워야 진짜 아름답다는 말이 있다. 맑고 밝은 피부만으로도 언제 어디에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것이다. IPL로 이제 영원히 빛날 20대의 피부 주인공으로 변신해보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고은미즈 의원 안윤걸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