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사랑 모든 걸 다 갖고 있는 차도녀의 비결! 이쁜이 재수술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4.04 17: 08

2011년 여자들이 달라지고 있다. 일과 사랑을 다 야무지게 해내면서 자신의 사랑에 대해 당차고 개방적인 이른바 차가운 도시 여자! 차도녀들이 많아지고 있다.
예전 남성들의 성욕에 의해 수동적으로 자신의 성에 대한 가치관을 말했다면 이제는 성 관계를 통해 진정한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여성들! 할 건 다하고 할 말 다하는 그녀들이 주목하고 있는 건 무엇일까.
바로! 늘어난 질이다. 기존의 이쁜이 수술후에도 미혼녀들은 잦은 성관계, 기혼녀들은 출산 등 후천적인 결과를 통해 탱탱한 고무줄처럼 탄력 있었던 소녀 시절의 질을 되찾고 싶은 고민이 많다. 곧 늘어난 질은 오르가즘을 통해 깊은 흥분을 느끼지 못할뿐더러 사랑하는 남자에게도 만족감을 안겨주지 못 한다.

기본의 이쁜이수술은 질 점막 절제를 함에 있어서 식염수를 투여하고 레이저 시술로 인해 질 안 쪽은 해당되지 못해 여전히 크고 헐거운 채로 남게 되는 게 큰 문제점이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질 입구만 줄이는 수술이다.
과거 수술로부터 부작용 증상과 원인을 교정해 주는 것이 바로 이쁜이 재수술이다. 
질이 늘어지고 헐거움을 느끼는 상태라고 말하는 질 이완증은 질 안쪽에서 발생하는 것이며
재수술의 범위는 질 안 쪽에서 3분의 2까지가 수술 범위에 적합하다.
질 안쪽까지 근육을 묶어 좁히게 되면 질 입구는 수술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축소가 된다. 그러므로 한번 늘어난 질을 다시 좁힌다는 것은 위험한 일이 아닐까 생각하는 사람들도 간혹 있을 것이다.  
압구정처음처럼여성의원 최규하원장은 “재수술 시에는 신경과 혈관 손상이 가급적 없게 하기 위해 질 크기와 질압 검사를 먼저 하게 한다. 늘어난 질을 다시 디자인하고 마이크로 기계를 통해 질 점막을 매우 얇게 박피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경 손상이나 혈액 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생길 수 있는 질 건조증이나 성교통 등이 드물다. 따라서 처음 했던 수술보다 의의 섬세한 손에 의해 수술이 이루어지는 것이 이쁜이 재수술이다”라고 상세하게 설명했다. 
특히 수술 후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서로가 사랑하는 감정을 확인하는 순간에서 분위기가 다시 와르르 무너진다면? 이쁜이 재수술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다시 찾는 기쁨! 생각만 해도 행복하지 않은가?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 : 압구정처음처럼여성의원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