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나잇' 4월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4.04 17: 21

오는 4월 7일 개봉 예정인 시크릿 로맨스 <라스트 나잇>(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싸이더스FNH / 감독: 마시 태지딘)이 얼마 전 영화 예매 사이트 CGV에서 ‘4월 첫째 주 개봉작 중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오른 데 이어, 롯데시네마에서도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선정되었다.
뉴욕 상류층 커플에게 동시에 찾아온 비밀스러운 하룻밤을 다룬 시크릿 로맨스 <라스트 나잇>이 영화 예매 사이트 롯데시네마에서 ‘3월 마지막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올랐다. 영화 <라스트 나잇>은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이슈 검색어 1위, 개봉 예정 영화 검색 1위에 올랐고, 네이버에서 로맨스 영화 검색어 1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2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는 실제 관객들이 영화를 선택하게 되는 예매 사이트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올라 뜨거운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결과는 <써커 펀치>, <황당한 외계인: 폴>, <네버 렛미고>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제치고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것이어서, 영화 <라스트 나잇>이 극장가를 책임질 로맨스 영화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언론 시사와 일반 시사를 통해 영화가 공개된 후 ‘섬세한 심리묘사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영화 <라스트 나잇>은 키이라 나이틀리, 샘 워싱턴, 에바 멘데스, 기욤 까네처럼 각국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과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련된 영상과 풍부한 음악으로 로맨스 영화의 격을 업그레이드시킨 작품이다.
 
사랑과 신뢰라는 영원한 딜레마를 섬세하게 풀어낸 영화의 스토리는 육체적 배신과 정신적 배신에 대한 논란을 불러 일으키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패션 칼럼 연재, 화이트데이 프로포즈 이벤트, 가수 정엽과 함께 한 로맨틱 시사회, 여성 커뮤니티 사이트 프로모션 등 2030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면서 여심을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루이비통’ 가방을 경품으로 내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영화 <라스트 나잇>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실시간 이슈 검색어 1위, 개봉 예정 영화 검색 1위에 올랐고, 네이버에서 로맨스 영화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CGV와 롯데시네마에서도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뽑히는 등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시크릿 로맨스 <라스트 나잇>은 4월 7일 개봉예정이다.
[OSEN=방송연예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