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박주혜 기자] 개나리도 인사 준비가 한창이다. 길고긴 추위가 끝나고 따스한 봄이 우리를 찾아왔다. 길거리에는 화사한 색들이 늘어가고, 여자들의 옷에서도 봄 향기가 물씬 느껴진다. 이제 곧 신혼을 준비한다면, 그리고 봄맞이 집 단장을 생각 중이라면 화사한 가전제품을 선택하여 집안에 봄을 초대해보는 것은 어떨까.

[뱅앤올룹슨_스마트 도크 스피커 베오사운드 8]
뱅앤올룹슨은 화사한 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마트 도크 스피커 베오사운드 8을 제안한다.
양쪽의 입체감 있는 원뿔 형태의 스피커로 독특한 모양과 개성을 지녔으며 다양한 파스텔 칼라의 색상이 준비되어 봄 분위기를 내는데 탁월하다. 어두운 색의 가구에 파스텔 칼라의 제품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또한 벽걸이, 평평한 곳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최상의 음질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니 봄날 원하는 곳에서 즐거운 음악 감상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밀레 코리아_S5]
밀레 코리아는 화려한 컬러의 S5 시리즈 진공청소기를 출시하였다. 보통 청소기는 베이직한 색이 일반적이었지만 이번 제품은 비비드한 칼라를 표현하여 청소기에도 생동감을 주었다.
고출력임에도 저소음으로 유명한 밀레 청소기는 봄 날 눈도 즐겁고 귀도 편안한 청소에 적합하다. 이 밖에도 2년의 무상보증 기간과 미세먼지가 새어 나가지 않도록 강력청정 필터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올봄, 눈만큼이나 그 성능도 뛰어난 제품들로 깨끗하고 흥나는 날들을 만끽해보자.
joohye210@wef.co.kr /osenlife@osen.co.kr
<사진>밀레, 뱅앤올룹슨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