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7만 9000명의 관객이 운집하며 성공을 거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이 지난1일 올해 1차 라인업을 발표한데 이어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1차 라인업 대표곡 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1’은 케미컬 브라더스 등 해외 5팀, 크래쉬, 십센치 등 국내 3팀, 총 8팀으로 구성된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 콘서트 사업부 측은 "음악을 떠나 현장 분위기를 즐기는 분들도 많지만 음악을 미리 듣거나 조금이라도 아티스트에 대해 알고 온다면 페스티벌의 즐거움은 배가 될 것이다. 때문에 엠넷닷컴을 통해 대표곡을 들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1차 라인업 코너에는 총 8팀의 대표곡 5곡씩을 모은 특별 페이지가 구성돼 있으며 아티스트의 간략한 소개와 관람포인트, 주의 사항 등도 곁들여 음악을 모르는 관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소개했다.
한편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1’은 지난 1일 1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3일권 3천 장에 한해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이는 조기 매진됐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