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빛나는 미소를 가진 연예인들. 가지런하고 하얀 치아는 그들의 환한 인상을 완성시켜주는 필수 조건이다.
5일 밤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rendE의 ‘길의 뷰티 프로젝트 미인도’에서는 여러 톱스타들의 라미네이트를 시술한 수치과의 류홍열 원장과 함께 그들이 선호하는 ‘프로파일라미네이트’ 시술에 대해 알아본다.

라미네이트 시술이란 삐뚤어졌거나 벌어지고, 혹은 깨지고 금이 가 있어 좋은 인상에 방해가 되는 앞니에 얇은 세라믹 팁을 붙여 깨끗하고 바른 모양으로 만들어 주는 일종의 치아 성형.
‘프로파일 라미네이트’란 말을 하거나 웃을 때 보이는 앞쪽 치아 전체에 라미네이트 시술을 함으로써 얼굴 전면과 측면 모두 완벽한 미소를 완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돌출된 앞니까지 커버할 수 있어, 교정치료보다 빠르고 비교적 저렴하게 치열을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특히 바쁜 스케줄 등으로 오랜 기간을 투자할 수 없는 연예인들의 경우 빠르면 하루에서 보통 일주일 만에 고른 치아를 가질 수 있어 라미네이트를 선호하는 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삐뚤한 치아를 가진 윙크걸이 라미네이트와 치아미백 시술을 통해 가지런하고 하얗게 빛나는 치아를 가지게 되는 과정이 자세하게 소개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