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뮤비 속 신예 정지윤 누구야? '관심 폭발'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1.04.05 16: 03

서인국의 Digital Single ‘Broken’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신인 배우 정지윤이 화제다.
‘Broken’은 “더는 고칠 수도 없을 만큼, 손 쓸 수도 없을 만큼 Broken” “이젠 웃어야지 하면서도 웃는 법도 기억 안나 Broken”등의 애절한 가사를 담고 있다.
이에 정지윤은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연기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열연했다고 한다.

경기도 남양주 에서 진행 된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에서는 다소 추운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서인국과 정지윤 모두 곡에 몰입하며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정지윤은 “평소 서인국씨 팬이었는데, 이렇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되어 오히려 영광이다. 촬영장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뮤직비디오도 잘 나온 것 같다. 이번 서인국씨 앨범 많이 사랑해주시고 더불어 저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 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정지윤은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싸인’ 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현재는 광고와 드라마.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하고 있다.
crystal@osen.co.kr
<사진> 스타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