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스타'도 음원 출시.. "매주 내놓겠다"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4.06 11: 09

 
tvN '오페라스타'도 음원을 출시했다.
 

'오페라스타'는 지난 2일 첫 생방송 무대의 노래들을 음원으로 6일 출시했다. 1위를 차지한 임정희의 ‘Habanera(하바네라)’를 비롯, 선데이의 ‘울게 하소서(Lascia ch'io pianga)’, 김은정의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O mio babbino caro)’ 등으로 구성됐다.
 
제작진은 "생방송 무대에서 펼쳐진 긴박한 도전의 순간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현장음을 살린 것이 이번 곡들의 특징"이라면서 " 매회 방송을 통해 배출되는 도전 곡들을 차주에 들을 수 있도록 음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음원의 출시를 담당하는 CJ E&M 음악공연사업부문 음악제작팀은 “첫 생방송 무대 이후 가수들의 음원 출시 요청이 잇따라 ‘오페라스타’에 대한 관심을 실감했다. 이번 출시가 ‘오페라’라는 장르에 더욱 관심을 갖고 보편화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MBC '나는 가수다'와 '위대한 탄생' 음원 출시도 본격화되고 있어, 당분간 방송국의 음원 출시가 봇물을 이룰 예정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