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을 비롯 세계 20여 나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자담배 브랜드인 홍콩 JSB의 기술력이 한국에 상륙했다. 홍콩의 JSB는 한국 전자담배 유명 업체인 데 캉코리아와 제휴, 전자담배 카시오페아-P를 출시했다. 전국 200여개의 대리점을 확보한 데 캉코리아의 인지도와 JSB의 세계적인 전자담배 기술력이 더해져 출시된 카시오페아-P는 출시와 동시에 숱한 화제를 뿌리며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출시하는 카시오페아P는 기존 솜이 들어있던 방식의 카트리지에서 액상을 직접 주입하여 사용하는 슈퍼 FL 카트리지를 장착함으로써 전자담배의 고질적인 문제점이었던 탄 맛이 올라오는 현상을 제거하였음은 물론 FL 카트리지의 문제점이었던 누수현상과 액상 주입 시 주사기 등을 사용해야 했던 불편함을 보완했다.
또한 카시오페아-P는 기존 카시오페아-S 사용자들도 무화기만 교체하면 카시오페아-P로 업그레이가 가능하며 감사 이벤트로 3월 23일부터 4월 8일까지는 기존 카시오페아-S 무화기만 반납하면 무료로 카시오페아-P 무화기로 교체해 준다.

이외에도 출시 기념 이벤트로 카시오페아-P를 구입시 필통 모양의 케이스를 증정하고 있으며 가죽 목걸이 케이스 무료 증정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데 캉코리아 관계자는 “카시오페아-P는 현존 하는 전자담배 중 감히 최고라고 꼽을 수 있을 만큼 기존 전자담배가 안고 있던 문제점들을 보완했으며 그로 인해 카시오페아-P의 인기는 장 기간 지속 될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신제품에 대한 사항은 데 캉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 1661-6747로 문의 하면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