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에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국내 대표 보컬리스트 정인이 라이브가 담긴 UCC 영상 한 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은 정인의 두 번째 앨범인 'Melody Remedy(멜로디 레메디)'의 타이틀곡 '장마'를 어쿠스틱 버젼으로 부른 라이브 영상. 별다른 악기 세션 없이 오로지 기타 한대와 정인의 목소리만으로 이루어진 깊이 있는 라이브가 영상과 조화를 이룬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아직까지 공식 석상에서 '장마'를 부른 적이 없는 정인이 그동안 자신의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여줬던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깜짝 이벤트라 할 수 있다.
특히, '장마' 어쿠스틱 버전 라이브 영상은 기타리스트이자 실제 정인의 남자친구인 조정치가 직접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보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정인의 두 번째 앨범인 'Melody Remedy(멜로디 레메디)'는 싸이월드 BGM 차트에서 급상승 인기곡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다.
한편,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선보이는 정인은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라디오 방송 등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