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 걸그룹 브브걸, 신상그룹 대전 '합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4.07 09: 57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가 제작자로 나선 신인 여성그룹 브레이브걸스가 7일 첫 싱글앨범 'the Difference'를 발매, 신상 걸그룹 대전에 본격 합류했다.
이날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the Differenc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전부터 배우 신하균의 조카, 미스코리아 출신 등 멤버들 개개인의 특별한 이력이 화제를 모았다. 또 용감한 형제가 만든 걸그룹인 만큼 차별화된 음악성도 주목되고 있다.
'the Difference'에는 타이틀 곡 '아나요'와 두 번째 타이틀곡 'So sexy', 인트로 'Ain't nobody like Brave girls' 등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아나요'는 용감한형제 특유의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리듬이 돋보이는, 슬로템포에 가까운 R&B 장르의 곡이다.

브레이브걸스는 타이틀 곡 '아나요'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브레이브 걸스는 유난히 새로운 걸그룹들의 등장에 눈에 띄는 요즘, 각기 다른 무기를 앞세운 치치, 에이핑크, 라니아 등과 함께 신상 걸그룹 대전에 야심차게 뛰어들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