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수술 후 완벽한 붓기 빼기 방법은 없을까?!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4.07 17: 25

성형수술을 앞두고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무엇이 있을까? 성형 후 붓기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성형 후 붓기를 빨리 빼줄수록 피부감각의 둔함이나 움직임의 부자연스런 느낌으로부터의 빠른 회복을 도모해 주기도 한다. 그만큼 성형 후 붓기 빼는 것은 절대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성형 후 붓기만 빠지기를 기다리만 할 것인가? 물론 보조 식품으로 호박, 얼음찜질 등이 있지만 그런 것들은 오랜 얘기들이다. 지금은 시대가 변했고 그만큼 붓기 또한 엣지 있게 빼야 하는 시대이다.
물론 수술 기술의 발전이 그 속도를 줄여주기도 했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수술의 회복을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란 쉽지 않은 문제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 이를 탁월하게 없애주는 한방 건강 음료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각종 천연 청정 원료로 만들어진 ‘미인수’가 바로 그것. ‘미인수’는 신체의 순환을 도와 몸 전체의 밸런스를 맞추어 이 붓기와 멍을 빠른 시간 안에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또 다른 ‘미인수’의 매력은 이 같은 순환으로 인해 피부의 탄력이 더해진다는 점이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성형을 앞두고 있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랜 기간 동안 궁중의 사람들의 붓기와 멍을 빼는데 사용되어오던 비밀 요법을 현대인의 체질에 맞게 재탄생된 ‘미인수’는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몸에 완벽하게 맞는 전통 비법이다. ‘동의보감’에서도 ‘미인수’가 가진 치료법을 가장 확실한 붓기의 치료법으로 설명해왔다. ‘기와 혈이 잘 통하면 통증이 없고, 잘 통하지 않을 때 통증이 발생하고 기순환이 잘 안되면 혈액이 정체하게 되고 이 정체된 혈액이 오래 지속되면 어혈로 변한다.’ 이는 외부의 충격으로 몸에 어혈, 즉 노폐물이 발생하고 부종과 멍을 유발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그 해결법으로 혈액의 기의 순환이 필요함을 설명한 것이다.
‘미인수’는 단삼, 당귀, 천궁, 홍화 등 몸의 순환을 돕고 통증을 없애는데 탁월하게 작용하는 재료들 중 천연 재료들만 엄선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다. 몇 백년을 전해 내려온 우리의 전통 비법을 재연한 믿음직한 음료인 것.
수술 후 어쩔 수 없이 발생하게 되는 붓기나 멍 등이 얼마나 빠른 시간에 없어져 일상적인 사회생활을 할 수 있을까가 또 다른 고민거리였지만 한방음료 ‘미인수’로 얼마든지 겨울을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다. 겨울을 즐기기 위해 미인나라에서 다음 성형 카페 '뷰티 가이드(http://cafe.daum.net/zzangbuddy)'와 함께 '미인수 최초 공구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성형수술을 앞둔 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이벤트는 정품(판매가 12만원 상당) 일주일 분을 국내 최초 공구로 믿을 수 없는 독점 가격99.000원으로 주문 할 수 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이라면 반드시 체크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