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 신곡 '장마'로 온라인 음원차트서 인기몰이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4.09 08: 22

가수 정인이 두 번째 앨범 '멜로디 레메디(Melody Remedy)'로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인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장마'로 9일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른 상태. '장마'는 눈물을 멈추지 않는 것을 장맛비에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담백한 정인의 보이스까지 세 박자를 고루 갖춘 완성도 넘치는 곡으로 호평받고 있다.

 
또 각종 음원 차트에서는 '장마' 외에도 수록곡들이 차트 상위권에 자리 잡고 있어 동반 히트 조짐을 보이고 있다. 리쌍의 길과 슈프림팀의 피쳐링 곡 '철수와 미미'를 비롯해 노영심이 작곡·작사한 'Because', 리쌍의 개리가 작업에 참여한 'KISS ME', 정인이 처음으로 작곡·작사·편곡을 맡은 '연말특수' 등 총 5곡이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정인과 리쌍의 길이 사랑하는 연인의 감정을 듬뿍 담아 부른 '철수와 미미'는 특별한 홍보 없이 미니 홈피 배경 음악 1순위를 차지한 바 있어 연인들의 새로운 커플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