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북, 시크릿가든을 패러디한 재미있는 쇼핑
쇼핑과 함께 하나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면? 온라인 쇼핑몰 ‘쇼핑북 (http://www.shoppingbook.co.kr/)’ 에서 리바이스 키즈 기획전을 통해 '시크릿가든'의 후속편을 공개했다. 그 동안 '시크릿가든'은 시가 앓이, 시가 폐인 등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각종 연예오락프로그램, CF 등에서 수많은 패러디로 종영후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종전의 '시크릿가든' 패러디가 명장면 따라하기에 그쳤다면 이번 온라인 쇼핑몰 ‘쇼핑북' 에서는 길라임과 김주원 사이에 태어난 세 아이들의 이야기는 물론 '시크릿가든'의 명장면인 거품키스, 윗몸일으키기 등도 그대로 재현했다.

게다가 연예인 닮은꼴 키즈 모델들이 등장하는데 각각 이서진, 주상욱, 유아인의 화보컷을 그대로 따라한 키즈 모델들의 포즈가 재미를 더한다. 쇼핑북 키즈 모델들은 기존의 연예인 닮은 꼴로 화제를 모았던 아역배우들 못지않은 외모로 네티즌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을 것이라 예상된다.
이번 ‘쇼핑북’에서 준비한 리바이스 키즈진은 총 10종의 7부바지로 벨트를 하기 불편한 아이들을 위해 허리조절이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코디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그리고 가격면에서도 착한세일을 실시해 해외 직배송 구매시 보다 50% 할인된 1만 7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다른 온라인 수입 아동복 쇼핑몰에 비해 1만원 저렴한 가격이며 새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무료로 배송해준다.
그리고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리바이스 키즈 진 구입 후 상품평과 함께 제품을 입은 아이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제주도 여행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쇼핑북 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쇼핑북은 지난번 미국 골프웨어 링스에서 론칭한 스포츠웨어 브랜드 제품들을 최고 95%까지 파격 할인가로 판매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사진> 쇼핑북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