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한달여만에 음원차트 또 '올킬'...아이돌도 진화한다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1.04.11 17: 29

스페셜 앨범으로 돌아온 그룹 빅뱅이 주요 5대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빅뱅이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통해서도 브랜드의 저력을 보여주는 것. 이번 앨범의 더블타이틀곡인 '스투피드 라이더(Stupid Liar)'와 '러브송(Love song)이 차트 1 미니4집  타이틀곡 '투나잇'으로 이후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오전 멜론 실시간 차트에 따르면 빅뱅의 '러브송'이 1위를 달리고 있고 김범수의 '제발', 양파의 '아파 아이야'가 2, 3위로 그 뒤를 쫓고 있다. 포미닛의 '거울아 거울아', 걸스데이의 '반짝반짝'이 4, 5위를 차지했다.
도시락에서는 빅뱅의 '러브송'과 '스투피드 라이어'가 나란히 1, 2위를 기록 중이고 엠넷닷컴에서도 빅뱅의 '러브송'과 '스투피드 라이어'가 1,2위를 장악했다.
소리바다에서도 빅뱅의 '러브송'이 1위, 김그림의 너 밖에 없더라'가 2위, 포미닛이 3위, 빅뱅의 '스투피드 라이더'가 4위고, 벅스에서도 빅뱅의 '러브송'이 1위, '스투피드 라이어'가 3위를 차지했다.
 
데뷔 이후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시도하며 국내 가요계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빅뱅은 이번 앨범에서는 록사운드가 짙은 스타일의 곡들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