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계절 봄이 왔다. 봄이 되면 여자들은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으며 두껍고 칙칙한 겨울 옷을 벗고 봄 옷으로 갈아 입는다. 패션처럼 여성들이 봄이 되면 유난히 신경 쓰는 것이 있다. 바로 피부이다. 거센 바람 때문에 거칠어졌던 피부를 봄 날의 화사한 꽃처럼 변신시키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인 것. 그런 여자의 마음을 만족시켜줄 피부 변신에 도전해보자.
겨울철 궂은 날씨로 피부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트러블이 늘어났다. 요즘은 예전보다 자외선이 강해진 탓에 겨울철에도 이러한 잡티가 생기기 쉬워졌기 때문이다. 기미나 잡티 등이 생기면 아무리 화장을 하고 관리를 받아도 피부가 지저분하고 탁해 보이게 마련이다. 또한 한번 자리 잡은 잡티는 단순한 관리로는 없애기 힘들다. 겨울이 가면 당연히 봄은 오지만 우리 피부는 저절로 화사한 봄 피부가 되지 않는 것이다. 이 같은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요즘은 레이저 시술을 많이 선택하는 추세다. 수 많은 레이저들이 기미와 주근깨, 잡티에 효능이 있다고 소리를 높이고 있기 때문에 어떤 시술을 선택할지조차 막막한 것이 사실이다.
수 많은 레이저 시술이 여심을 흔드는 요즘, 레이저가 주는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효과는 최대화할 수 있는 시술이 등장해 화제다. 바로 에끌레 레이저다. 에끌레 레이저(ECLAT LASER)는 MMPS 방식에 기초하여 선택적 파장 (550nm~880nm)의 고주파를 매우 짧은 시간에 여러 번 조사하는 방식으로 시술된다. 이때 피부 표면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기미, 색소 침착, 잡티 등을 선택적으로 치료하는 앞선 기술인 것이다.

여타 기미 치료 법들이 광물리적 방법으로 피부 깊은 곳을 자극해 부작용을 유발했던 것과 달리 색소 세포의 자극을 최소화해 통증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최근 에끌레 레이저가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멜라닌의 흡광도가 높은 파장대의 레이저를 사용하므로 시술 시간이 월등히 짧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피부과 치료의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다.
에끌레 레이저가 앞선 레이저 시술로 평가 받는 이유는 I2PL과 레이저 토닝의 장점만을 골라 개발되었기 때문이다. 표피와 진피층의 멜라닌 색소를 안전하고 선택적으로 파괴하면서도 기존의 레이저 치료 시 발생할 수 있는 저색소침착이나 과색소침착의 부작용도 줄일 수 있다는 획기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 같은 앞선 레이저 시술로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에끌레 레이저 시술에 대해 고은미즈 의원의 안윤걸 원장은 “의학 기술의 발달 속도는 놀라울 정도로 빠르다. 레이저 시술 역시 최신 기술이 도입된 것을 선택한다면 기존보다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최신 에끌레 레이저의 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 피부 고민. 이제 앞선 레이저 기술인 에끌레 레이저로 밝고 깨끗한 피부 미인으로 변신해보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사진출처=고은미즈 의원 안윤걸 원장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