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이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고자 오픈한 ‘장근석 어플’이 첫 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난 9일 오픈한 ‘장근석 어플’은 아이폰 용으로 먼저 오픈이 되었으며, 오픈 첫 날 최고 매출 26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근석이 평소에도 팬들과 소통하는 스타로 유명하고, 갤러리의 팬들과 소통하는 것은 물론 직접 기사에 댓글을 달고 만우절 날 팬들에게 거짓말 이벤트를 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준 바 있어 리얼타임으로 팬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장근석 어플’에 관심이 모아진다.

장근석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들어진 ‘장근석 어플’ 메뉴얼에는 장근석이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실시간으로 장근석 본인이 직접 찍어서 올리는 사진 등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번 ‘장근석 어플’은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장근석 본인이 실시간으로 참여한다는 점에서 다른 어플과 차별화 된다.
장근석이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 각국에서 사랑받는 한류스타라는 점을 들어 아시아 각국의 팬들에게도 실시간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은 물론, 어플에서만 공개하는 영상과 사진 자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안드로이드용 어플은 곧 출시예정이다.
장근석은 오픈 첫날 자신의 어플을 통해 ‘테니스 치러 가고 있숨 ../ 바비큐 바비큐 신나는...’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공개했다. 장근석의 어플은 9일 오픈 첫 날 최고 매출 26위를 기록하는 등 ‘근석 효과’에 비유되는 인기가 이제 어플에서도 빛난다는 평이다.
장근석은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즐거움이 무척 크다. 오래전부터 이렇게 팬들에게 일기 쓰듯이 글을 남기고 팬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듣고 싶었다.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요즘 어플하는 재미에 푹 빠져 있다.”고 전했다.
장근석은 최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의 CF 촬영과 아시아 투어 준비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한편 롯데 면세점, 산토리 서울 막걸리 모델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장근석은 싱가폴,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대만, 상해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들과 만나게 되는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본 데뷔 싱글은 4월 27일 발매한다.
issue@osen.co.kr
<사진>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