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 숙성 생맥주 전문점 ‘켈러’, 맥주 본연의 맛…가맹점 모집 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12 15: 38

-가맹점 20호 점까지 가맹비 및 교육비, 가맹이행보증금 전액 면제 및 포스(POS) 1SET 무상지원
 
생맥주의 기술과 문화가 발달한 유럽에서는 예전부터 와인과 함께 생맥주도 지하 깊숙한 곳에 저장고를 만들어 낮은 온도에서 오랜 기간 숙성을 시킨 뒤에 마셨다. 맥주를 오랜 시간 저온숙성 시키면 맥주 특유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 있어 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국내에서도 이러한 저온숙성 생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다. 유럽의 생맥주 저장고를 착안하여 국내 최초로 저온 숙성 저장 장치를 개발해 맥주 본연의 깊은 맛을 제공하고 있는 저온숙성 생맥주 전문점 ‘켈러’(www.kellerhof.co.kr)가 바로 그 곳이다.
㈜주가람에프앤씨가 선보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켈러’는 저온숙성 저장고에서 생맥주를 2~3일 숙성시키고 있으며, 더불어 저장고에서 바로 생맥주를 뽑아 낼 수 있게 하여 보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선사하고 있다.
때문에 전기냉각기로 급속 냉각해 맥주 특유의 향이나 맛이 반감되었던 기존의 생맥주와는 다른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최근에는 비어치노(크림생맥주) 생맥주를 출시하면 더욱 색다른 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비어치노 생맥주는 저온숙성 생맥주 위에 카푸치노 우유거품처럼 부드러움 맥주크림을 올린 ‘켈러’만의 프리미엄 생맥주라고 할 수 있다.
현재 저온숙성 생맥주 전문점 ‘켈러’는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는 중이다. 본사인 ㈜주가람에프앤씨에서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슈퍼바이저 등 전문가의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물류시스템을 통해 엄선된 식재료를 가맹점에 안정적으로 공급해주고 있다.
특히 창업 후 6개월 이내에 본사가 제시한 수익률이 발생하지 않을 경우 가맹비 전액을 환급해주는 ‘수익성 보장 환급제’도 실시하고 있으며, 가맹점 20호 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가맹이행 보증금 전액 면제하고 포스(POS) 1세트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총 1300만원에 해당하는 할인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4시에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본사 ㈜주가람에프앤씨에서 ‘사업설명회’가 개최한다. 생맥주창업 및 호프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참석하면 더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2-514-432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