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예진이 로맨틱 코미디 영화 ‘Mr. 아이돌’에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열혈 프로듀서로 변신한다.
박예진은 이번 영화에서 스타 메이커이자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미다스 손’으로 통하는 ‘사희문(김수로)’에 맞서 국민 아이돌을 키워내는 참피온뮤직의 프로듀서 ‘오구주’ 역으로 분한다.
박예진은 영화 ‘청담보살’의 소문난 미녀보살 역으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발을 들인 이후 같은 장르인 영화 ‘Mr. 아이돌’을 선택,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여왕 탄생을 노린다.

특히 박예진은 최근 젊은이들의 사랑과 우정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영화 ‘좋은 친구들’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로맨틱 코미디 여왕의 계보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예진은 이번 영화에서 실제 그룹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지현우와 2PM 출신 박재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하지원의 선배로 출연했던 장서원, 힙합 듀오 ‘일렉트로보이즈’에서 ‘원카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랜디와 호흡을 맞춘다.
엔터테인먼트계의 꽃이라 불리는 아이돌의 별난 이야기를 그린 이번 영화에서 생계형 아이돌 ‘미스터 칠드런’을 꿈의 아이돌로 키워 낼 그녀의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