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최고은 기자] 인생에서 제2장의 막을 여는 결혼식, 신부가 식장에 첫발을 내딛는 순간 가장 큰 판타지를 선사하는 것은 웨딩드레스다.
눈부신 웨딩드레스에 걸맞은 웨딩 슈즈를 신고 입장해야 최고의 날 더욱 돋보이는 신부가 될 것이다. 유행이 한참 지난 무시무시한 가보시 힐이나 투박한 웨지힐 보다는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는 디자인이 웨딩 슈즈로 어울리며, 과도하게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만들어주는 란제리보다는 웨딩드레스의 컬러나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는 슈즈를 선택한다면 누구보다 어여쁜 신부가 될 것이다.
봄과 함께 다가오는 웨딩 시즌,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시켜주는 웨딩드레스 액세서리 팁에 대해 알아보자.
★ 웨딩드레스와 환상의 조합, 웨딩슈즈!

겉으로 보이는 화려한 웨딩드레스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는 세심하게 신경 쓰면서 정작 긴 드레스에 가려지는 웨딩 슈즈는 무심한 신부들이 꽤 있다. 하지만, 신부 입장 때 모두의 시선이 한 곳에 모이는 드레스 사이로 아름다운 웨딩 슈즈가 보인다면, 더욱 완벽한 웨딩드레스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신부들은 웨딩드레스의 디자인과 대비되는 웨딩 슈즈를 선택해, 웨딩 스타일에 중심점을 찾아야 한다. 화려한 웨딩드레스에는 심플한 웨딩 슈즈가, 심플한 웨딩드레스에는 화려한 웨딩 슈즈를 매치해야 하는 것처럼 말이다.
화려한 웨딩드레스에는 스타일링의 중심을 잡아 줄 심플한 디테일의 웨딩 슈즈가 제격이다. 순백색의 슈즈보다는 글로시한 광택의 크림색을 선택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신부로 각인될 수 있다. 특히 발뒤꿈치가 오픈되어 있는 슬링 백 슈즈를 신는다면, 결혼식 날 오랜 시간 서있어 발이 퉁퉁 붓기 쉬운 신부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주어 피로감을 덜어줄 것이다.
또한, 화려한 디자인이 아닌 몸매를 강조한 심플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고른 신부에게는 더욱 화려한 디테일의 슈즈가 제격이다. 특히, 골드 빛의 은은한 광택을 더한 슈즈를 선택하면 보다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슈즈가 포인트가 될 수 있다.
★ 아름다운 신부의 몸매를 빛내주는, 웨딩 언더웨어!

'순백의 웨딩드레스로 청순함을 뽐내는 신부에게 어울리는 언더웨어는 뭐가 있을까?' 고민한다면, 게스 언더웨어의 '화이트 웨딩세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기본적인 디자인에 리본, 레이스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3/4 저 중심 컵으로 완벽한 웨딩드레스를 위한 가슴라인까지 잡아준다. 로맨틱한 첫날밤을 꿈꾸는 신부를 위한 시스루 슬립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신부의 결혼식부터 첫날밤까지 풀코스로 완벽한 바디 실루엣을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몸에 딱 달라붙는 타이트하고 섹시한 웨딩드레스를 준비한 신부라면, 심플한 디테일의 스킨 컬러 언더웨어가 스타일과 센스를 모두 고려한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스킨컬러에 장식을 최소화한 브래지어는 얇은 원단으로 된 웨딩드레스 굴곡을 최소화시키며, 스킨 컬러로 비침 현상까지 대비해 완벽한 웨딩드레스 핏을 연출해 주는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다.
goeun@wef.co.kr / osenlife@osen.co.kr
<사진> 게스슈즈, 게스언더웨어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