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18일 '피노키오' 음원 선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1.04.14 08: 38

 
에프엑스(f(x))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 곡 ‘피노키오’가 오는 18일 베일을 벗는다.
 

에프엑스는 18일 자정에 멜론, 도시락, 벅스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피노키오’의 음원을 선공개한다. 
 
‘피노키오’는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비트와 독특한 기타 사운드, 멤버들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처음 누군가에게 사랑을 느낀 소녀가 순수한 호기심으로 그 대상을 분석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과정을 동화 속 주인공 ‘피노키오’를 통해 이야기하고 있어, 한 편의 판타지 만화 영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에프엑스는 그동안 독특하고 차별화된 음악 색깔을 선보여와 이번에도 어떤 음악을 발표할 것인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앞서 15일에는 에프엑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채널,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에프엑스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기도 하다.
 
에프엑스의 첫 정규앨범 ‘피노키오’는 오는 20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며, 에프엑스는 22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rinn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