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공격적 마케팅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한국GM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쉐보레 판매 실적을 주도하고 있는 신개념 ALV 올란도의 일반 시승 이벤트 '올란도를 경험하라'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직접 올란도 홈페이지(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센터페시아 내 비밀 수납공간 시크릿 큐브(Secret cube) 및 시트 배열 변경을 돕는 이지 테크(EZ tech) 등 올란도의 7가지 특장점을 살려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쉐보레 올란도는 세단의 편안한 승차감, SUV의 강력한 주행성능, MPV의 실용성을 모두 갖춘 신개념의 차량으로 각광 받으며, 3월 한 달간 1,500대가 넘게 판매됐다.
한편, 쉐보레 올란도는 자동차 리서치 전문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신차 디자인 초기 반응 조사에서 MPV부문 최고 평점인 730점을 받아 호평을 받았다.
이번 조사에서 쉐보레 올란도는 ‘단단하다’, ‘실용적이다’, ‘30대 남성’ 및 ‘여가용’으로 요약되는 디자인 이미지 키워드로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ptech@dailycar.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