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해종합건설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동진원) 도시개발사업지구A2 블록에 ‘신동백 서해그랑블’ 아파트 전체 총 1,050여 가구 중 1차 236가구를 2011년 4월초 분양예정이다.
지하2층 지상22층 5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84m² 158가구 116m² 78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용인 경전철 개통 예정인 어정역 인근에 있다.

용인 동백지구는 남북으로는 경부고속도로, 동서로는 영동고속도로가 교차하고 북측으로는 용서고속도로와 분당~동백 고속화도로로 연결되며, 지하철 분당선 연장 및 용인 경전철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한결 수월해 타지역과의 연계성이 우수한 지역이다.
‘신동백 서해그랑블’은 분당~동백 도로를 이용해 분당까지 1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을 걸어서(도보 5분) 이용할 수 있으며 분당선 연장선 및 신분당선이 개통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경부 고속도로 이용시 쉽고 편리하게 서울 강남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학교가 접해있고, 단국대·명지대·경찰대·강남대 등이 인접해 있어 최적의 자녀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이마트·쥬네브·롯데시네마 및 각종 금융기관 등의 인접으로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2014년 완공 예정인 연세세브란스 종합병원(약800여병상)으로 고품격 의료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호수공원·석상산 자연공원과 에버랜드·민속촌 등의 레저휴식 인프라 및 수원·남부CC등 명문 골프장이 인접한 친환경 단지이다. 문의(031)711-0034.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