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프뉴스/OSEN=박주혜 기자] 지난 8일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는 국내 최고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웨딩쇼’를 가졌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린 이번 웨딩쇼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쌍의 예비부부를 초청, 오프닝을 시작으로 ‘AMORIS Wedding Styling Show'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특히 정윤기가 직접 모든 과정을 스타일링한 6가지 브랜드에 대한 웨딩 드레스쇼와 명품 주얼리쇼가 눈길을 끌었다. 각 드레스의 특징과 매력을 설명하고 그에 어울리는 주얼리를 매치시켜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드레스와 주얼리 콘셉트에 맞는 웨딩 젤네일을 선보인 ‘원캐럿코리아’는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케이크 위의 체리처럼 웨딩 스타일을 센스 있게 마무리했다. 또한 원캐럿코리아는 이날 선택된 신데렐라에게 신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3D 플라워 웨딩 젤네일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였다.
이 밖에도 명품 브랜드의 예물 전시와 셀러브리티의 웨딩 데이 Tip, 초대된 200쌍 중 추첨을 통해 아모리스가 제공하는 명품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포토, 메이크업 등의 웨딩 풀 패키지를 정윤기가 직접 스타일링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정윤기는 장동건-고소영 커플의 웨딩을 비롯, 고현정, 이병헌, 정우성, 권상우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스타일링을 책임져온 대한민국 대표 스타일리스트다.
joohye210@wef.co.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