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옥외간판 ‘컬러코드’ 눈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15 16: 59

[이브닝신문/OSEN=김중기 기자] ‘롯데백화점 옥외간판, 알고 보니 컬러코드네!’
롯데백화점은 17일까지 열리는 프리미엄세일 기간 동안 TV, 신문 광고는 물론 옥외 간판을 컬러코드로 꾸민다.
컬러코드는 무채색의 QR코드와 달리 색 디자인이 가능해 코드 자체로 광고 메시지를 보여준다. 컬러코드 팝(COLORCODE POP)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프리미엄세일이라고 디자인 된 롯데백화점 옥외간판을 찍으면 바로 모바일 스크래치 이벤트로 연결된다. 모바일 스크래치 경품 행사는 시작 12일만에 참여 횟수가 1000만건을 넘었다.

haahaha@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