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를 접하기에 앞서 소비자를 가장 망설이게 하는 것은 안전한 제품인가, 믿을만한 브랜드인가 하는 점이다.
최근 출시 된 ㈜한국전자담배의 We-Top Pattern2는 연초 담배의 맛과 똑같고 연기도 발생하지만 연기자체에 유해물질과 냄새가 없고 간접흡연 피해가 없는 제품이다. 따라서 실내에서도 흡연이 가능하며 대용량 배터리와 풍부한 무화량의 매력은 We-Top의 가장 큰 장점.
또한 한국전자담배는 ‘We-Top Pattern2’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전자담배 시장에서 기능적 측면은 물론 디자인 측면에서도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됐다.

한국전자담배 김한기 대표는 “앞으로도 모든 제품 디자인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여기에 한국전자담배의 감성과 정성을 더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2011년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현재 한국전자담배는 전자담배에 대한 연구와 신제품 개발은 물론 모든 제품에 안정성 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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