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자체 최고 동접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달리고 있는 ‘다크블러드’가 신규서버 ‘피스티(Pivsti)’를 오픈했다.
엑토즈소프트는 보다 쾌적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서버 ‘피스티’를 추가로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서버는 유저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한 선택.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는 무서운 상승세와 함께 오픈 첫날 달성한 2만 동시 접속자 이후 업데이트 당일에는 자체 동접수 기록을 갱신하는 등 꾸준한 오름세를 보여주고 있다.

날마다 새로운 기록을 갈아치우며 업계를 긴장하게 만드는 ‘다크블러드’는 중독성 강한 게임성과 발 빠른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주고 있으며, 삶에 지친 성인들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으로 성인들의 취향과 목적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다크블러드’는 지난 13일 업데이트와 함께 유명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했고 다음날엔 아이온, 리니지에 이어 다크블러드가 게임 일간 검색순위 3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오픈 이후 연일 10위권 내 순위를 지키고 있어 ‘다크블러드’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측은 다가오는 주말 이후, 신규서버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다크블러드’에 대한 기대와 관심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사업본부 이관우 본부장은 “’다크블러드’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신규 서버를 추가하게 됐으며”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통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 서버 ’피스티’와 함께 신규 유저들도 부담 없이 ‘다크블러드’를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피스티’가 갖고 있는 신뢰와 믿음을 뜻하는 의미 그대로 고객들의 성원에 믿음과 신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