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7개월만에 전격 컴백 예고..18일 공식발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1.04.16 10: 09

걸그룹 2NE1의 컴백이 임박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2NE1 COMING SOON’이라는 문구를 깜짝 공개하며 이들의 컴백을 암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고 트리플 타이틀곡 ‘Can’t nobody’ ‘Go away’ ‘박수쳐’로 가요계를 장악했던 2NE1은 7개월여 만에 새로운 음악으로 무대를 누빌 예정이다.

 걸그룹으로는 드물게 발표하는 음반마다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대중적인 인기는 물론 국내외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음악적인 부분에서 특히 인정받고 있는 2NE1은 이번 역시 대중들을 사로잡을 음악들을 든든히 준비 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18일, 2NE1의 컴백에 대한 공식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지난해에 앨범을 발표한 이후에도 꾸준히 새 앨범을 위한 작업을 해왔으며, 새롭게 발표할 곡들 역시 충분히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음악은 물론 차별화된 패션과 퍼포먼스,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자신들만의 독특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2NE1이기에 이번 컴백은 또 어떤 방식으로 이뤄질 지 수많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