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해효·강신일·자두...'내게 거짓말을 해봐' 막강 조연 라인업!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4.16 11: 01

[OSEN=이혜진] 강지환, 윤은혜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막강 조연들이 가세해 눈길을 끈다.
오미희, 강신일, 권해효, 이경진 등 명품 연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고 있는 배우들은 물론 톡톡 튀는 매력의 가수 자두가 출연해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최강 조연 군단을 꾸리게 됐다.
매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오미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에서 현기준(강지환)의 고모이자 H그룹의 회장인 ‘현명진’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연기파 배우 강신일은 돈 잘 벌고 잘 나가는 것과는 거리가 먼 법대 교수로 공아정(윤은혜)의 아버지 ‘공준호’ 역을 맡아 ‘불’과 ‘물’ 같은 사이의 부녀로 분한다.
다양한 캐릭터와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받는 배우 권해효는 현상희의 미대 동기로 무명의 가난한 화가 ‘황석봉’ 역을 맡았다.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주며 사랑 받아온 배우 이경진은 공준호와 20년 가까이 연인 같은 친구로 지내며 대학가에서 작은 카페를 경영하고 있는 ‘심애경’ 역으로 출연한다.
이 외에도 가수 자두는 애경의 카페에서 일하는 ‘자두’ 역을 맡아 절묘한 타이밍에 가슴을 울리는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대한민국 대표 귀족남 현기준(강지환)과 엄친딸 공아정(윤은혜)이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인해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다는 이야기로 다음달 9일 첫 방송 된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