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여자의 자존심과 ‘이쁜이 수술’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1.04.18 09: 12

-상처와 통증이 거의 없는 ‘임플란트 질 성형’ 
결혼을 한지 꽤 지났다면 부부관계에 있어 남모를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가 흔히 생긴다. 이는 서로가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상대가 불만족스럽다는 것을 알 수 있어 고민 끝에 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출산을 경험한 여성이거나 신혼 때의 잦은 성관계로 인해 시간이 흐르면서 부부관계가 소홀해질 수밖에 없다. 부부관계는 서로에 대한 애정 표현을 느낄 수 있는 수단이 될 뿐 아니라 가정에 불화가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 된다. 따라서 소홀해진 부부관계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여성성형을 찾고 있다.

여성성형의 대표적 방법으로는 ‘임플란트 질 성형’을 들 수 있다. ‘임플란트 질 성형술’은 정상적인 질 조직의 질 점막을 손상 없이 최대한 유지시키며 시행하는 최신 수술기법이다. 때문에 여성의 질 내부의 신경과 혈관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아 여성의 성감 유지와 회복에 매우 좋은 수술이다.
강남여성비뇨기과전문 자이여성클리닉 이진우 원장은 “‘임플란트 질성형술’ 장점은 무엇보다 여성의 성감이 회복됨에 따라 남성 성감 역시 높은 효과를 보이게 된다는 점을 들 수 있다. 이는 질 축소효과와 질 수축력이 증가하게 되면서 남성도 여성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 수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고 전했다.
이러한 ‘임플란트 질 성형’은 절개 부위를 최소화시켜 상처와 통증이 거의 없는 수술로 기존의 레이저 질 성형과는 전혀 다른 개념의 수술이라고 볼 수 있다. 이는 2~3주 정도면 성생활이 가능할 만큼 일상생활로 복귀가 빨라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는 여성성형 중 하나이다.
이러한 방법 외에도 ‘소음순 성형술방법’과 ‘대음순 성형술방법’ 등이 있다. 이러한 여성성형방법들은 각각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이에 대한 정보를 수집한 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적절한 여성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극복한다면 만족도가 매우 높게 된다.
이진우원장은 “시대가 많이 변했다 하더라도 속 사정을 타인에게 털어 놓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부부나 연인 사이에 성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은 꼭 필요한 것이므로 부끄러워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도록 하자. 특히 여성성형은 민감한 부분이므로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를 통해 진단과 시술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