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이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지난 15일 중국 청두 근대 5종 경기 경기장에서 열린 에서 개최된 제 15회 ‘CMA & 아시안 인플루엔셜 어워드(China Music Award and Asian Influential Awards)’에서 장근석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한국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CMA & 아시안 인플루엔셜 어워드’는 1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중국의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이날 장근석은 수상 소감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전했으며 최고 영향력 있는 한국남자예능인 부문투표에서 총 10만6726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수상 이후 펼쳐진 무대에서 장근석은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관객석 무대까지 나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객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장근석은 “너무나 영광스러운 자리에 참석한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던 중에 이처럼 큰 상을 수상하게 너무나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싱가폴, 홍콩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팬들과 만나는 ‘아시아 투어’를 준비 중인 장근석은 27일 일본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tripleJ@osen.co.kr
<사진>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