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애연가로 알려진 대한민국 대표 카리스마 영화배우 박준규가 전자담배를 애용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고 하는데, 과연 그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을까. 그는 ㈜한국전자담배의 ‘We-Top’을 애용하면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렇다면 박준규가 선택한 한국전자담배 We-Top 제품에는 어떤 기능이 숨겨져 있을까.
㈜한국전자담배의 We-Top 제품은 750Amh의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1회 충전으로도 약 2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분무량이 많고 1개의 카토마이져로 250회 흡입가능하다는 점 등 기능적인 측면이 우수할 뿐 아니라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단순 전자담배에서 벗어나 젊은 층 사이에서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적 요소를 반영해 기존 30~40대 애연가는 물론 전 연령층의 이목을 끌고 있는 상황.
또한 ㈜한국전자담배는 모든 제품에 대해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 소비자들의 불안을 종식시키고 보다 신뢰감을 준다는 것도 장점이다.
더불어 담배사업법에 의해 모든 니코틴이 함유된 제품에 니코틴의 함유량과 경고문구를 삽입 했다. 형식적인 경고문구가 아닌 제품에 직접 인쇄해서 손상되거나 파기될 수 없도록 했으며 이는 업계 최초로 추진한 것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