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2’, 위대한 팬더의 내공 작렬 포스터 공개
OSEN 이혜진 기자
발행 2011.04.19 09: 26

남녀노소 불문하고 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쿵푸팬더’의 후속편 포스터가 공개됐다.
2008년 개봉한 전작 ‘쿵푸팬더1’에서 ‘하면된다’는 정신 하나로 비만 팬더에서 쿵푸 마스터로 변신했던 주인공 ‘포’가 ‘쿵푸팬더2’로 스크린에 돌아왔다.
이번에 공개한 메인 포스터엔 쿵푸 마스터로 거듭난 포의 위풍당당 단독 이미지가 담겼다. 포는 ‘얼마든지, 누구든지 상대해주마’라고 얘기하는 듯 두 손을 힘주어 모은 채 완벽한 쿵푸 자세를 취하고 있다. 포의 얼굴에는 여유만만 미소가 번져 있다.

특히 ‘그분이 돌아오셨다!’라는 카피는 설명이 필요 없는 영웅 포의 귀환을 의미하며 1편보다 더 강해진 액션, 장대해진 스케일, 핵폭탄 급 웃음을 예고한다.
‘쿵푸팬더2’는 비밀병기로 쿵푸의 맥을 끊으려는 악당 셴 선생에 맞서 용의 전사 포의 활약을 그릴 예정. 1편이 포의 쿵푸 수련기였다면 2편은 쿵푸 실전기로, 포와 무적 5인방의 수려하면서도 파워풀한 쿵푸 액션이 실감나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2편은 3D로 제작돼 포의 푸짐한 뱃살은 물론 화려해진 액션 또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전작보다 더욱 화끈하고 짜릿한 액션과 웅장한 스케일,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할 영화 ‘쿵푸팬더2’는 5월 26일 개봉한다.
tripleJ@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